우붓(Ubud)&원숭이숲(Monkey Forest)

 우붓- 발리의 평화롭고 평온한 힐링의 도시-

평화롭고 조용한 곳을 찾고 있다면 발리의 수도 덴파사르에서 북쪽에 위치한 우붓은 가장 적합한 곳이 되리라 생각한다. 다양한 경치로 둘러 싸여있고 다양한 문화들이 담겨있는 우붓은 단조롭고 바쁜 삶을 벗어나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평화로움를 제공한다. 과거, 우붓은 작은 마을이었지만, 지금은 거대한 도시로 성장했다. 우붓은 많은 관광객들을 육체적 정신적으로 힐링할 수 있는 훌륭한 도시이다. 다양하고 우아한 식사를 위한 레스토랑과 스파는 아름답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푸른숲이 우거진 푸르른 들판을 거닐고, 여자들이 사원을 향해 과일들을 바치는 다채로운 행렬의 광경 등은 인상적이다. 우붓은 평화로움과 평온함을 만끽할 수 있다.

우붓 원숭이 숲

ubudmonkey

우붓 원숭이 숲은 발리의 우붓에 있는 자연 보호구역이며 사원 복합 단지이다. 우붓 원숭이 숲은 약 340마리의 마카카원숭이(Macaca fascicularis)라는 긴 꼬리 원숭이의 서식지이다. 공원에서 원숭이는 각자 다른 자리를 차지하는 네 개의 그룹이 있다. 이 신성한 원숭이 숲은 한 달에 수만명의 방문객이 종종 방문하고 우붓에서 유명한 관광 명소이다.

원숭이 숲에서는 걸으면서 평화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 숲은 적어도 약 10 평방킬로미터(약 27에이커)로 구성되어 있고 115가지의 나무가 있다. 원숭이 숲에는 달름 아궁 파당트갈 (Dalem Agung Padangtegal) 신전과 신성한 온천, 그리고 화장 의식을 위한 신전이 있다.

원숭이 숲 거리는 서양 요리 레스토랑부터 발리 요리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원숭이 숲에서 약 500미터 더 가면 베벡 벵일(Bebek Bengil)이라는 레스토랑이 있다. 하노만 거리에서는 오리튀김과 구운 오리, 그리고 갈비뼈로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다.  우붓 원숭이 숲에 있는 상점은 구슬, 바구니, 목각, 회화, 그리고 은 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다.

우붓에서 머무를 곳을 찾다면, 소박한 침대와 아침식사만 주는 장소부터 리조트와 프라이빗 빌라까지,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다. 원숭이 숲 거리에서 편안하고 서비스가 좋은 곳은 코마네카 (Komaneka) 리조트와 카자네 무아 (KajaNe Mua) 빌라이다. 조금 멀리 있는 곳이지만 가치 있는 장소는 마야 우붓 (Maya Ubud) 리조트 & 스파와 우붓 사얀(Sayan)에 있는 포시즌 발리(Four Season Bali) 이다. 여행 가서 신성한 우붓 원숭이 숲을 탐험하자!

 

<사진 및 자료출처 : 인도네시아관광청  l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