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사파리 해적선 크루즈(Seasafari Cruise) 2박3일코스

1일차 베노아~누사두아 렘봉안(Venoa~Nusa Lembongan)

09:00 베노아 항구를 출발하여 몇 시간 후 누사 렘 봉간 (누사 렘 봉간)에 도착하여 늦은 오후까지 글라스보텀보트, 바나나 보트와 같은 수상 활동을 즐기실 수 있으며, 운 좋으면 만타 레이스로 스노클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초 농부와 갈라 갈라 (Gala-Gala)라는 지하 역사적 집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저녁는 길리 트라완간 (Gili Trawangan)으로 밤새 항해합니다.

점심 & 저녁 제공

2일차  롬복 길리 트라왕간(Lombok Gili Trawangan)

이른 아침에 태양이 Rinjani 산 위에 오르면 우리는 Lombok의 북서쪽에있는 Gili Trawangan에 정박합니다. 아침 식사 후, 우리는 롬복 (Lombok)의 육상 여행을 위한 하선하여 현지 시장의 광경을 보고 사롱 (sarong)을 만드는 전문직의 위버를 방문 할 것입니다.  오후에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보트로 돌아 가기 전에 길리 섬의 유명한 녹색과 혹스 빌 거북을 찾아 예쁜 산호초를 스노클링합니다. 우리는 발리에서 Benoa로 다시 밤새 항해합니다.

아침 & 점심 & 저녁 제공

3일차 롬복 길리 트라왕간(Lombok Gili Trawangan)~발리 베노아(Benoa(Bali))

성인

어린이(4~14세)

<pick up 서비스>

짐바란(Jimbaran) & 사누르(Sanur)

꾸타(Kuta) & 스미냑(Seminyak)

누사두아(Nusa Dua Area) & 짐바란(Jimbaran)

우붓(Ubud) & 타나롯(Tanah Lot)지역은 별도 요금 부가됩니다.

<준비물>

모자, 썬크림, 카메라, 수영복, 햇빛방지용 셔츠 등 개인용품 및 경비

<주의사항>

업체측 사정으로 7일전 사전통보후 취소될 수 있습니다.

왕복 픽업 서비스는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